[TIL] Unity - 오류와의 전쟁 - day 36

뭉크의 개발·2023년 9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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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 Ca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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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해결이 안되고 있다.

내일 다시 해야지..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Manager : MonoBehaviour
{
    private string _playerName;
    private int _selectedPlayerIndex; // 선택한 플레이어 이미지의 인덱스를 저장할 변수
    public GameObject _mainSprite;
    public GameObject _mainSprite2;


    private static PlayerManager instance;

    public static PlayerManager Instance
    {
        get
        {
            if (instance == null)
            {
                instance = FindObjectOfType<PlayerManager>();
                if (instance == null)
                {
                    GameObject manager = new GameObject("PlayerManager");
                    instance = manager.AddComponent<PlayerManager>();
                }
            }
            return instance;
        }
    }

    private void Awake()
    {
        if (instance != null && instance != this)
        {
            Destroy(this.gameObject);
        }
        else
        {
            instance = this;
            //DontDestroyOnLoad(this.gameObject);
        }
    }

    public void SetPlayerName(string name)
    {
        _playerName = name;
        //Debug.Log("플레이어 이름이 메인에서 설정되었습니다.");
    }

    public string GetPlayerName()
    {
        return _playerName;
    }

    public void SetSelectedPlayerIndex(int index)
    {
        Debug.Log($"SetSelectedPlayerIndex 함수 호출됨. 인덱스 값: {index}");
        _selectedPlayerIndex = index;
        DisplayPlayer();
    }

    public int GetSelectedPlayerIndex()
    {
        return _selectedPlayerIndex;
    }

    public void DisplayPlayer()
    {
        if (_mainSprite != null && _mainSprite2 != null)
        {
            if (_selectedPlayerIndex == 0)
            {
                _mainSprite.SetActive(true);
                _mainSprite2.SetActive(false);
            }
            else if (_selectedPlayerIndex == 1)
            {
                _mainSprite.SetActive(false);
                _mainSprite2.SetActive(true);
            }
        }
    }

}

뭐가 문제일까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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