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metal/mtlcountersamplebufferdescriptor
"A configuration used to create a counter sample buffer."
카운터 샘플 버퍼 생성을 위해 사용되는 설정입니다.
class MTLCounterSampleBufferDescriptor : NSObject
새로운 카운터 샘플 버퍼를 생성하려면 MTLCounterSampleBufferDescriptor
객체를 초기화하고, 속성 값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후 MTLDevice
객체의 makeCounterSampleBuffer(descriptor:)
메소드를 호출해야 합니다.
카운터 샘플 버퍼를 생성할 때, Metal은 설명자로부터 속성 값을 새 버퍼로 복사합니다. 이미 생성한 카운터 샘플 버퍼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도 더 많은 MTLCounterSampleBuffer
객체를 생성하기 위해서 MTLCounterSampleBufferDescriptor
객체(필요한 경우 속성 값을 수정하면서)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샘플링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GPU가 접근 가능한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metal/counter_sampling/creating_counter_sample_buffers_to_hold_counter_data
https://velog.io/@panther222128/Creating-Counter-Sample-Buffers-to-Hold-Counter-Data
Metal 명령을 인코딩할 때 언제 카운터를 샘플링할지 결정합니다.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metal/counter_sampling/sampling_gpu_data_into_counter_sample_buffers
https://velog.io/@panther222128/Sampling-GPU-Data-into-Counter-Sample-Buff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