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uikit/uimenusystem
"An object representing a main or contextual menu system."
메인 혹은 contextual 메뉴 시스템을 나타내는 객체입니다.
@MainActor class UIMenuSystem : NSObject
메뉴 시스템은 루트 메뉴를 그룹화합니다. 메인 시스템은 컨텍스트 시스템이 여러 루트 메뉴를 가질 수 있는 반면 의 루트 메뉴만 가질 수 있습니다. 컨텍스트 시스템의 여러 루트 메뉴는 뷰 컨트롤러와 같은 빌드된 서로 다른 UIResponder
객체들 각각을 의미합니다. 특정 시스템으로의 변경을 독립시키기 위해 buildMenu(with:)
의 구현에서 UIMenuSystem
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override func buildMenu(with builder: UIMenuBuilder) {
super.buildMenu(with: builder)
// Ensure that the builder is modifying the menu bar system.
guard builder.system == UIMenuSystem.main else { return }
// ...
}
앱에서 변경이 일어날 때, 메뉴를 재빌드하거나 다시 유효성 검사를 하기 위해 메뉴 시스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를 재빌드하려면, setNeedsRebuild()
메소드를 호출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를 다시 유효성 검사하려면 setNeedsRevalidate()
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는 Adding Menus and Shortcuts to the Menu Bar and User Interface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Adding Menus and Shortcuts to the Menu Bar and User Interface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uikit/uicommand/adding_menus_and_shortcuts_to_the_menu_bar_and_user_interface
앱 메뉴 혹은 contextual 메뉴에 있는 관련 메뉴 요소들을 그룹화하기 위한 컨테이너입니다.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uikit/uimenu
https://velog.io/@panther222128/UI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