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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suk·2023년 11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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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맵은 균형이진트리(avl)라는 자료구조를 이용해서 만들어져있다.

  • 별표를 찍어서 데이터에 접근하면 페어 키 벨류 형태의 레퍼런스를 뱉어준다.
  • 벡터와 다르게 연속해서 저장이 되는 개념이 아닌 이미 설정된 알고리즘에 따라 트리로 재구성이 되어 효율적인 형태로 동작
  • 플레이어의 아이디에 따라 플레이어를 찾거나 몬스터를 찾아야 할 경우 키 값으로 해당하는 오브젝트의 아이디를 넣어주고 두 번째 값으로는 실제 그 몬스터나 플레이어의 포인터를 들고 있게끔 하면 벡터와 다르게 더 빠른 형태로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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