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프로젝트 1일차

두주·2023년 11월 27일
0

TIL

목록 보기
4/58

나는 가입하기 클릭 시 표시되는 팝업창을 만들었다.

db는 팀원의 firebase를 사용하였는데, 어딘가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찾아보니 firebase는 문서의 필드값에 undefined를 허용하지 않았다.

adddoc() 함수를 호출할 때 어떠한 값이 undefined 값이 발생하는 것 같은데 좀 더 찾아봐야할 것 같다.

Uncaught (in promise) FirebaseError: Function addDoc() called with invalid data. Unsupported field value: undefined (found in field collabo in document self_intro/UTP69cq0zuCcpw6pxMTA)

결국 오타였다

찾아서 해결했다.

1일차 팝업창

popup
사진
이름
생년월일
월"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MBTI
자기소개
나의 장점
협업 스타일 소개
블로그 주소
    <button id="savebtn" tpye="button">등록</button>
    <input type="button" value="닫기" onclick="window.close()">
</div>
profile
야옹.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