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 피그마? 디자인을 해보자

yooni·2021년 7월 27일
0

project

목록 보기
2/11
post-thumbnail

정말....습관처럼 포토샵으로 작업하려고 포토샵을 켜서 당황...이래서 습관이란 ㅠㅠ
제플린이랑 피그마중에 뭘할지 정해보는시간~

# 피그마로 결정!

피그마는 디자인 작업할때 효율이 높고, 제플린은 디자인 및 개발자간의 업무 효율을 증진 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 이유 : 픽셀단위로 계산이 되어 개발자와의 업무 효율에 좋다. )
제플린 피그마 둘다 다룰줄알면, UI디자이너로써 이점이 강하니까...다음에는 제플린으로 해봐야지


[ 출처 : https://www.inflearn.com/pages/weekly-inflearn-27 ]

# 피그마 연구중..

피그마 ㅋㅋㅋㅋ 하는데 ㅋㅋㅋ ㅠㅠㅠㅠㅠ 무슨 패기일까, "나는 인터넷에 피그마 하는법이나 이런거 안찾고 내가해보겠어!" 란생각으로 정말 하나도 안찾고 해보는중.. 이러고 한 1분 멍..한상태다.

[ 자꾸 포토샵으로 손을 움찔움찔하는 유니.. ]

피그마 툴을 살펴보는데 포토샵이랑 친숙한 느낌을 많이 받아서 바로 가능할거같다...
(라고 10분전의 나는 그리 생각했네?)

profile
그리듯 성장하는 기쁨의 한걸음. -2021.07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