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일차 - 프로젝트 21일차

김민찬·2021년 9월 26일
0

취업으로의 여정

목록 보기
141/196

프로젝트

오늘은 슬라이딩되는 사이드바와 ASMR장작소리를 끄고 키는 버튼을 만들어서 넣었다.
계속 반응형만 만지다가 오랜만에 다른 컴포넌트를 만들어보니까 재밌었다.
저 슬라이딩되는 사이드바는 transform을 공부하느라 너무 오래걸렸다.

내일부터는 다시 order페이지를 수정해야겠다.

Dev Log

오늘은 어떻게 프로젝트에 기여했나요?

  • 아이콘을 누르면 부드럽게 나오는 사이드 바를 만들었다.
  • 전체적인 Component들을 정리했다.

오늘의 프로젝트에서 힘든 점은 무엇인가요?

  • 음악을 끄고 켜는 버튼을 만들기가 힘들었다.
    우리 프로젝트의 핵심기능이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이므로, 간단하게 삼항연산자를 이용해서 우회 해결했다.
const [playing, setPlaying] = useState(true);

<PlayButtonContainer>
  {playing ? <AudioButton src='/images/audiostop.png' onClick={handlePlaying} /> : <AudioButton src='/images/audioplay.png' onClick={handlePlaying} />}
  {playing ? <audio src='/audios/bonfire.mp3' autoPlay loop> <source type='audio/mpeg' /> </audio> : null}
</PlayButtonContainer>

내일은 프로젝트에 기여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나요?

  • OrderPage에 상품들을 동적 랜더링하게 할 것이다.

추가

GIF 파일이라 소리는 안들리지만 우리 프로젝트와 어울리는 장작소리를 넣었다.

profile
두려움 없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