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일차 - 부족함에 대한 복습

김민찬·2021년 6월 12일
0

취업으로의 여정

목록 보기
35/196

시험을 봐서 느낌 부족함에 대한 글을 바로 직전에 언급을 했었다.

그래서 월요일이 오기 전까지 부족함을 느낀 부분에 대해서 구글과 유튜브에 찾는 중이다.
생각보다 방대한 자료들이 상세하게 나온다. 내가 충분히 찾아서 알 수 있던 내용들이었는데, 몰랐다는 사실이 창피하다.
하지만, 이 부족함이 있었다는 것을 앞으로 알면 되니 괜찮다.

100일만 사는 악어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이런 영상을 봤다.
"내가 만약 개발자로 취업이 안 된 미래에서 봤을때, 내가 오늘 하루를 만족하면서 보냈다고 생각했을까." 이런생각이 들었다.
더욱 꽉 찬 하루를 살아야겠다.

다음주 초까지 해야할 목록을 만들어 보았다.

  • props와 state 마스터
  • 생활코딩 React강의 완강
  • HTML에 대한 들어볼 강의 찾아보기
  • 알고리즘 다시 풀어보기
profile
두려움 없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