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을 추구하는 우주 중력 시뮬레이터 "스페이스 그래비티" 개발기입니다! 오늘은 아이디어와 이름과 디자인과 기술 스택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께요!
https://space-gravity.hyuns.dev직접 체험해보기(계속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포스트의 내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짜잔 벌써 이 정도 만들어졌습니다. 뭔가 많이 생략되었지만 최대한 설명해드릴게요. 사실 기초부터 잘못되어서 싹 갈아엎
스페이스 그래비티 2편에서, "시뮬레이터의 물리 계산이 잘못되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대로 중력을 계산하기 위해서 어떤 식을 세워야 하는 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