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사

지솔빈·2023년 1월 24일
0

바쁜 와중에! 썼던거 아깝게! 굳이! 블로그 옮기는 이유는 아래 세 가지

  1. 이전 블로그에 작성한 글들.. 내가 썼지만 기억이 전혀 안난다.
    있으나 마나 한 글들을 버리고 새로 시작하고 싶다.
  2. 팀원분들이 열심히 기록하시는 모습과 내 누추한 블로그를 번갈아 보니 블로그를 태우고 싶어졌다.
  3. 지(池)씨 특 : 새로운 거 좋아함 (velog)

2023년 목표 중 하나는 블로그 꽤 열심히 관리하기.
그냥 "열심히 관리하기"가 목표라면, 연말 자화자찬 타임에 이거 맞나? 싶을 수 있으니
목표를 " 열심히 관리하기"로 잡아서 나 자신에게 쉽게 취할 수 있도록 하겠다.

1-2주에 한번씩은 포스팅 하고싶다..🥹
맨날 바쁘다고 징징거리는데 징징거리는 시간 10분씩 긁어모으면 글 하나는 쓸 수 있을 것 같다.

새해엔 징징이 그만~!

profile
맘 바꾸면 세상도 바뀐다 〰️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