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CSS, JS | 중간 후기

코딩하는붕어·2021년 6월 16일
0

현재 필수 구현 기능 중 댓글 기능 빼고 다 진행함 (내가 생각하기엔 그래요.. ㅎ)

월요일부터 시작했는데 진심 화장실 가는 시간, 밥 먹는 시간, 통학 시간, 학원 수업 시간, 잠자는 시간 빼고 거의 여기에만 매달렸음.
'사람이 하루에 4시간 자도 살 수 있구나'라는 걸 깨닫고 있다 ㄷㄷ

중간 후기를 말하자면
나는 그동안 CSS의 개념이 아주 빈약했다. 그래서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에 CSS의 개념을 많이 잡아서 아주 뿌듯하다!!!!!
그리고 과제 안내할 때 실제 인스타그램 페이지의 개발자 도구를 참고해서 만들어 보라고 하셨는데 나는 <div> 나누는 것만 참고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구현해보았다. 아예 백지부터 하나씩 채워나가야 이 프로젝트에서 배운 지식이 완전히 내 것이 될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사실 인스타그램 개발자도구를 봤는데도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ㅎ 저만 그런가요...)

그리고 개발자 도구 넌 나의 destiny 헤어질 수 없어~~

profile
Lofi hiphop, Hifi develop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