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 { createClient } from 'redis';
const redisClient = createClient({
url: process.env.REDIS_URL,
});
async function redisConnect() {
try {
await redisClient.connect();
console.log('레디스 커넥트 완료');
} catch (err) {
console.log('레디스 커넥트 중 오류', err);
}
}
redisConnect();
app.set('redisClient', redisClient);
- 연결 까지는 완료 했으나 서버 저장이나 가져오기 쪽은 아직 안해본 상태
- 명령어 및 어디에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잘 모르는 상태라 시간이 걸릴 것 으로 예상
// 아이템 총 점수에대한 검증을 스테이지 변경될 시 검증작업에 변경
const maxItemScore = items.data[stageIndex].score * 5;
if (payload.itemScore - currentStage.itemScore > maxItemScore) {
return { status: 'fail', message: 'The itemScore is too high. ' };
}
const elapsedTime = (serverTime - item.timestamp) / 1000;
//아이템 획득 최소 시간 검증
if (elapsedTime < 1) {
return { status: 'fail', message: '아이템 획득 시간이 비정상입니다.' };
}
//스테이지에 나와서는 안될 아이템일 경우
if (payload.itemId > itemUnlocks.data[stageIndex].item_id) {
return { status: 'fail', message: '현 스테이지에 존재 해서는 안될 아이템.' };
}
//획득 아이템 점수 검증
if (items.data[itemIdIndex].score !== payload.itemScore - item.itemScore) {
console.log(items.data[itemIdIndex].score);
console.log(payload.itemScore, item.itemScore);
return { status: 'fail', message: '획득한 아이템 점수 이상.' };
}
진짜 한거 없는거같은데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