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or 해결/Firebase] Please input the project ID you would like to use:

옹잉·2023년 12월 17일
0

firebase로 배포하려던 중 계속 내 프로젝트 ID를 입력하는 단계에서 에러가 발생했다.

다들 이 단계에서는 별 문제 없이 지나가는지 구글링을 해도 나오지 않았다ㅠ
로그 파일(firebase-debug.log)을 봐도 어떤걸 해야하는지 명확히 알 수 없었다.

Hosting 시작하기에 있는 명령어에는 firebase init까지만 있어서 그 이후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했지만 Firebase 공식문서에서 알 수 있었다.

해결방법

CMD나 터미널에 firebase projects:list 로 목록을 확인해서 Project ID를 입력하는 것!

내가 생성한 ID는 Project Display Name이었고, 입력해야하는 ID는 Project ID였다. 이 둘이 일치하지 않아 입력을 해도 계속 에러가 발생했었다.

profile
틀리더라도 🌸🌈🌷예쁘게 지적해주세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