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eetcode.com/problems/minimum-sideway-jumps/
이 문제에 키포인트는 최대한 앞으로 가야하는 것이다. 앞으로 가다가 장애물이 앞에 있으면 frog가 lane 1에 있다면 2, 3으로 갈 수 있고 lane 2에 있다면 1, 3 lane 3에 있다면 1, 2로 갈 수 있다. 이렇게 탑다운 방식으로 구현하였다.
만약 앞으로 가다가 장애물이 있어서 다른 레인으로 점프 뛰었을 때 그 자리에 장애물이 있을 수가 있다. 그럴 때엔 바로 최대값으로 리턴해주어 없애버리는 방식으로 하였다. 그리고 sys.setrecursionlimit를 설정해주지 않으면 에러가 발생하였는데 한계치를 변경하고 나니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