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code에서 html 자동 줄바꿈을 꺼보자

Holyday33·2022년 1월 6일
0

TL;DR : vscode의 settings.json에 들어가서 "html.format.extraLiners": ""를 넣자

친절한 피드백을 해주셨다.
그런데 나는 줄을 띈 적이 없었다.
알고보니 vscode에서 head와 body사이를 자동으로 줄을 띄어주었다.

그래서 설정칸에 가서 줄 간격 띄어주는 모든 것들을 체크/해제 해보면서 맞는것을 찾아보았다.
재미있는것은 체크를 하든 안하든 수정한 설정이 적용되지 않았다.

설정 저장이 안되어서 검색을 해보았다.
setting.json을 찾아서 수정후 저장하니 바로 적용되었다.

줄바꿈을 없애려면 다음 설정을 해야한다.
"html.format.extraLiners": ""

settings.json 들어가는법


설정 들어가서 저 버튼 누르면 다음 창이 뜬다.

최상단 {}괄호안에 "html.format.extraLiners": ""을 넣어주자

profile
Why so serious?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