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로젝트 - 컴포넌트 가로로 배치

BooKi·2022년 5월 1일
1

팀 프로젝트 - 컴포넌트 가로로 배치

구현

찾아보니 내가 원하는 정확한 설명이 되어있는 글은 없었다

근데 대부분 그런식으로 가로로 배치를 할땐 css로 float아니면 flex를 사용했다

그래서 처음엔 float로 했을 땐 두개가 가로로 배치되진 않았다

이후에 flex로 해보니까 제대로 두개가 가로로 배치가 되었다

import React from 'react';
import Formation from "./Formation"
import List from "./List"

function TeamManage () {

  return(
    <div style={{display: 'flex'}}>
      {<Formation />}
      {<List />}
    </div>
  )
}

export default TeamManage

이렇게 간단히 해결되었다!!

profile
성장을 보여주는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