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 "떡볶기"
오 = "오뎅"
순 = "순대"
user떡 = input('메뉴 입력:')
if user떡 == 떡:
print("4000원")
elif user떡 == 오:
print("3000")
elif user떡 == 순:
print("4500")
else:
print("없는 메뉴입니다.")
내용:이 3개의 변수가 있으면 4000,3000,4500원이라고 나온다.만약에 없는 메뉴가 나오면 없는메뉴입니다라고 나온다.
느낀점:더이상 if문 else문 보기가 너무너무 싫다.ㅜo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