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sets // 게임 데이터│ ├── item.json│ ├── item_unlock.json│ └── stage.json├── package-lock.json├── package.json├── public
스테이지 구분의 경우 스켈레톤 코드에 데이터 테이블은 구현이 되어있고, 게임 진행 시 스테이지 전환 관련해서는 구현되어 있지 않다. 일단은 스켈레톤 코드를 거의 건들이지 않고 연동 먼저 하고 손을 댈 생각이다.현재 스켈레톤 코드에서는 1스테이지에서 2스테이지 넘어갈때만
우선 스테이지를 어떻게 가져와야하나 고민했는데, 최초 시작할 때 index.js에서 stage 변수를 선언하고 Score.js에서 stage가 변환될 때마다 바뀐 stage_id를 반환하여 수정하는 방향으로 했다.item_Unlock 데이터 테이블을 fetch 해서 가
씁... 슬했다. 왜 계산식도 맞고 문제 없는 것 같은데 왜 안되는지 5시간을 헤맸다.결론만 말하자면, 서버의 문제가 아닌 클라이언트측 코드에서 비동기 처리를 해주지 않아 생긴 문제였다. 왜 안되지 하고 서버시간으로 계산하던 것도 클라이언트에서 보낼 때 timestam
\[Reids] 레디스 - 설치위 게시글에서 레디스 서버는 설치가 완료된 상태이다.이제 크롬다이노 서버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준비해보자..npm list redis 또는 package.json 확인하면 된다.기존 레디스의 경우 connect()를 별도로 호출해주지 않아도
역시 DOCS.. Redis Docs 바로가기 아니 velog나 구글링으로 찾아본 레디스 사용법으로 적용하니까 오류는 발생 안하지만 실행은 안되는... 그런 불상사가 자꾸 벌어져서 Redis Docs 기초부분으로 대체하니까 바로 됐다.. 지난 게시글에 이어.. 우
html에 적혀있는 코드를 살짝 분리시켰다.public ├─images └─src ├─css └─jsHTML이 index, login, register 세 개로 index는button-container인 div와 캔버스로 구성되어있고
어떤 방식으로 구현을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회의 한 결과 보안성이 더 높고 일관성을 유지하기 에 더 좋은 서버 중심으로 구현을 하기로 함.구현되어있었던 클라이언트 중심의 코드를 서버 중심의 코드로 변경하면서 어려움이 많았음. 웹소켓이 숙련이 되지않아 서버중심을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