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과제 시작
개인과제가 끝나기 무섭게 팀과제..
제출한 개인과제의 연장..? 좀더 고도화된 게임으로 만들어보기!
하지만 개인과제와 다르게 기본 가이드는 없음!
팀원과 상의해서 마음껏 구현해보기..
우선 구현할 요소들
- 스테이지
- 스테이지가 끝난 후 레벨업을 통한 캐릭터의 스펙업?
- 몬스터도 그렇게 할건지? 난이도 조절?
- 1:1에서 1:다 다:다 구현? 랜덤?
- 레벨
- 스탯이 오르는방식?
- 내가 올리는 방식? 레벨에 따라 알아서?
- 스테이지가 끝나면 무조건? 아니면 몬스터를 잡을때마다?
- 아이템
- 장비아이템? 소비아이템? 적용방법?
- 하나만 착용? 부위별 슬롯?
- 직업
- 전직? 시작시 선택?
- 특수능력? 전용능력?
- 종류는 얼마나?
...
어떻게 구현할지 아이디어를 각자 써보고
취합할 계획이다
저번 미니프로젝트 때와 협업 난이도가 크게 올라간 느낌..
이번 프로젝트도 잘 마칠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