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0038> 두번째 django project

개발일지·2023년 5월 15일
0

til

목록 보기
38/43


프로젝트에 대해

같은 시간(?) 공부했어도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다
나는 전혀 모르겠는데 다른 팀원은 알고있고 잘 해내는 것을 보면
난 여태 뭘 배웠나?
그래도 얼레벌레 완성
버스타기 바쁘다.

아쉬운점

내가 모르는 부분을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물어봐야 하는 게 부담스러워
혼자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음

느낀점

내가 맡게 된 부분만 한 것 같다.
혼자 하려는 습관을 고쳐야 할 것 같다.
이제 최종 프로젝트도 다가오는데 내가 뭘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걱정된다.



profile
아닐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