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아고라스테이츠 만들기

이동국·2022년 9월 18일
0
post-thumbnail

나만의 아고라스테이츠 만들기

섹션1의 마지막 관문이라고 할수 있는 나만의 아고라스테이츠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섹션1에서 배운 기술을 총 망라하여 구현해 보았다.

일단 아직까지는 Bare Minimum Requirement까지 밖에 구현을 못하였지만, 조만간 Advanced Challenge의 현지 시간 적용, 페이지네이션 기능, 디스커션 유지 기능을 만들 것이다.

나만의 아고라스테이츠는 로컬 리포지토리에 원격 리포지토리 git url을 등록한 후 과제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로컬 Git repository에 기록한 내역을 원격 Git repository에 push 하였다.
이 과정이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하다보니 익숙해져서 다음부터 과제 제출때는 쉽게 할수 있을것 같다.

나만의 아고라스테이츠는 원격 Git 리포지토리를 통해 과제를 진행하였다. 처음

그리고 이번 과제를 제출할 때 깃허브를 통해 배포와 제출을 진행하였다.

깃허브 배포링크

솔로 프로젝트가 끝난 후 Coz’ Mini Hackathon 소그룹 피드백을 진행하였다. 여기서 그룹원들의 피드백과 소통 그리고 자신이 어디까지 구현했는지 등 질문을 주고 받으면서, 내가 부족한 부분과 잘했는 부분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룹원분 중에 Advanced Challenge를 구현하고 애니메이션 기능을 넣으신분이 있었는데, 굉장하다고 생각하였고 나중에 구현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였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