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8 스케이트 보드

re:coding·2023년 9월 12일
0

🛹스포츠 데이

목록 보기
1/1

👩🏻‍💻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팀 re:cording에서 팀장을 맡고 있는 cathy라고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저는 스케이트보드에 열정이 가득한 사람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특별히 팀 re:cording의 보드타는 날, 스포츠 데이를 다루고자 합니다.

우리 보드 타요

아무리 프로젝트를 하고 있더라도 가끔은 다른 활동도 좀 해줘야죠😉

저희 팀은 9월부터 스케이트 보드 동아리를 들어가 같이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미 예전부터 들어가서 보드 연습을 하던 동아리지만, Cora님과 Chaen님은 처음이라 보드 위에 올라타는 부분부터 연습하고 계십니다.

이번 금요일은 저희 3명이서 함께 보드를 탔던 첫 수업이었는데, 사실 저는 여러 기물들이 있는 2층에서 주로 수업하고 Cora님과 Chaen님은 평평한 1층에서 주로 주행 연습을 하고 계셨습니다. 빨리 다들 자유롭게 주행을 할 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그 다음에 오는 어려운 기술들을 같이 연습해보고 싶어요.

아래 사진은 1층에서 주행 연습을 하던 Cora님을 제가 슬쩍 찍은 사진입니다!

보드장에서 서로의 보드를 자랑하는 사진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제 스케이트 보드는 커스텀으로 맞춘 보드랍니다😎 다른 분들은 보드장에서 빌린 대여용 보드였는데, 나중에 본인 보드를 구매할 의사가 있다고 하시네요.

지금 보니 저희 모두 파란색 보드네요!

수업 끝!

수업이 끝나고 나서 저는 간단하게 펍에 가서 음료를 마셨습니다. 보드를 타고 난 후 마시는 술…아니 음료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Cora님과 Chaen님은 일요일 아침부터 알바가 있는 관계로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보드는 매주 있으니 다음 기회를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즐거운 수업이었고, 특히나 금요일 저녁이라서 더욱 기분 좋은 마음으로 집에 돌아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profile
스불재 가보자구👩‍💻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