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katas 시리즈는 컴퓨터로 기하학을 수행하는 기본 사항을 소개합니다.
점
객체에는 x
및 y
속성(C#
의 경우, X
및 Y
)속성이 있습니다.
점 a
와 점 b
사이의 거리를 계산하는 함수를 작성하십시오.
반올림 답변을 소수점 6자리까지 테스트합니다.
function distanceBetweenPoints(a, b) {
// your code here
}
function distanceBetweenPoints(a, b) {
let horizontal = Math.abs(b.x - a.x);
let vertical = Math.abs(b.y - a.y);
let distance = Math.sqrt((horizontal ** 2 + vertical ** 2).toFixed(6));
return distance;
}
function distanceBetweenPoints(a, b) {
let num=Math.sqrt(Math.pow((a.y-b.y),2)+Math.pow((a.x-b.x),2))
Math.roundTo = (number, precision)=> +number.toFixed(precision)
let ans=(Math.roundTo(num,6));
return ans;
}
function distanceBetweenPoints(a, b) {
return Math.hypot(a.x - b.x, a.y - b.y);
}
Math.hypot ()함수는 인수 제곱합의 제곱근을 반환한다.
console.log(Math.hypot(3, 4)); // 5
console.log(Math.hypot(5, 12)); // 13
console.log(Math.hypot(3, 4, 5)); // 7.0710678118654755
console.log(Math.hypot(-5)); // 5
toFixed() 메서드는 숫자에서 원하는 소수점 길이만큼만 반올림하여서 문자열
을 환해 줍니다.
let Num = 1.23456789
Num.toFixed(0); // '1'
Num.toFixed(1); // '1.2'
Num.toFixed(2); // '1.23'
Num.toFixed(3); // '1.235'
Num.toFixed(4); // '1.2346'
Num.toFixed(5); // '1.23457'
Num.toFixed(6); // '1,234568'
Num.toFixed(7); // '1.2345679'
Num.toFixed(8); // '1.2345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