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사이트 리뉴얼 ft React

정(JJeong)·2022년 10월 12일
0

원래 기존의 자기소개 사이트를 만들어 둔게 있었다.
이 사이트는 jQuery로 만들었었는데 이전에 한 번 언급했듯이 jQuery는 사장되고 있는 언어고 ES6로 많은 기능이 대체 가능해져서 이 사이트를 계속 공부하고 있는 ReactJS로 바꾸고 싶었다.

그리고 그 김에 디자인적으로도 약간 손보고 리뉴얼을 하는게 목적이다.


🌱 (구)자기소개 사이트


위 사진은 기존 자기소개 사이트의 일부이다.

원래 원하는건 신문과 같은 느낌을 내는거여서 배경같은 질감을 내고 싶었는데, 내가 디자인 전문가는 아니다보니 생각했던 디자인을 온전히 구현하지 못했었다..ㅠ

그래서 그나마 느낌을 내고자 주변 몇 가지 장식들로나마 대체했었다.


🚧 작업중인 new사이트

지금은 ReactJS로 다시 renewal하면서 기존 디자인을 약간 활용하되 전반적으로는 새롭게 바꿔볼 생각이다.

아직 만들고 있는데 얼른 후다닥 끝내야겠다.


22.10.12 아자!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꿈꾸며 기록하는 블로그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