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2.08.09

진이진이·2022년 8월 10일
1

TIL

목록 보기
74/74

이력서 특강

- 강점 & 약점

강점을 부각하여 작성 : 사례에 대해 자세하게
약한 부분은 언급자제 : 모르면 모른다고 대답 모르는것이 잘못된것은 아님

- 포지션, 직무, 자격요건, 우대사항 확인 ( 명확해야함 )

: 내가 성장할 수 있는 회사인지 역으로 회사 평가 가능
또한 회사의 기술력 유추 ( 어떤 기술을 쓰고 있는지, 회사의 문화 등 )

비지니스 모델

어떻게 매출이 발생하는 구조인지
: 가치창출과 수입,수출
비지니스 모델 = 서비스모델 + 수익모델

스타트업

  • 투자내역
    : 시리즈별 또는 유니콘 확인
  • 복지
    : 최고의 복지는 최고의 동료 ( CTO, 개발팀 동료 등 )
  • 기여
    : 내가 얼마나 기여할 수 있는지 ( 성장 기회 )

개발자 로드맵

Developer Roadmaps
: 다양한 개념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과 해야할 방향을 설계할 수 있다.


지금 필요한 것

  1. 모르는 건 모른다고 말하지만 점점 줄여나가기
  2. 팀프로젝트에서 팀원이 구현한 코드도 공부가 필요함
  3. 현재 상태 기록중요 - 프로젝트를 하더라도 작은 이슈하나까지 기록 또는 현재 나는 어디까지 발전된 상태인가도 기록 ( 프로필 관리 )
profile
개발 어린이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8월 10일

취업 전략을 아주 잘 짜고 계시는군요 ㅎㅎ 멋있는 곳에 취업하실 수 있겠어요! 광진님 4개월 동안 정말 고생 많았어요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기간이 되었길 바라며! 화이팅입니닷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