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IronMan {
String name;
int powerLevel;
IronMan(this.name, this.powerLevel);
void shoot() {
print('$name is shooting guns!');}}
class IronManMK3 extends IronMan {
int flyhigh;
IronManMK3(String name, Int powerLevel, this.flyhigh):super(name, powerLevel)
@override
void shoot() {
print('name is shooting Laser!');} void fly(){ print("name is $flyhigh");}}
추상클래스 실습
Abstract Class Abs{
run()
jump() }
Class ABS extends Abs{
run(){(print("dsf");df)}
junm(){(print("dsf"))}
} 무조건 추상클래스의 함수를 가져와야 함
mixin 실습
Class animal{
String name;
animal(this.name){}}
mixin A on animal{ on으로 클래스를 가져오고
애니멀의 클래스를 A가 섞어 쓸수있다
fly(){}}
Class bird extends animal with A{ with로 활용한다
버드 클래스는 애니멀과 A를 상속과 같은 효과를 받는다 }
비동기 예시
future a down(String url) Async{
future 비동기 타입의 함수를 Async를 넣으므로 비동기상태이다
var response=await http.get(url);
await뒤에있는 미래 언젠간 받을 url을 받을때까지 기다리지말고 다른작업도
가능하도록 비동기로 명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