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치사용 , 마스터 개념

박재용·2020년 9월 2일
0

깃허브

목록 보기
5/6

브랜치- 기존 버전 1이라는 파일에서 버전2를 만들어 각각 독립된 수정이 가능한것 . ex) 온라인게임에서 테스트 서버와 비슷 . 본섭의 브랜치 .테스트서버
테스트 서버에서 수정하고 실패했을때 테스트서버를 되돌리는 형태 .

마스터 - 프로그램의 최종본 .

체크아웃 - 해당 프로젝트에서 작업

-브랜치 만들기-

1.create 후 파일을 다음과 같이생성하며 md 확장자 파일을 다음과같이
입력하였다.

2. 해당파일을 스테이지에 올리고 커밋한다 .

3.프로그램의 최종본 원본을 다음과같이 heell_1.md를 만든다 .
앞선 내용과같이 커밋 한다 .

  1. 해당내용을 브랜치하고 확인을 한다 . 저는 version2 라고 브랜치명을 정했다 .

  2. 해당내용으로부터 브랜치가 생성 됨 .
    체크아웃을 하면서 온라인게임으로 치면 테스트서버랑 본서버 로 나뉘어 작업을 가능하게한다 .

profile
박재용이란 사람이 복습을 하기위해 만든 벨로그 입니다 . 잘부탁드려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