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서울]42seoul 4기 오리엔테이션! 웰컴키트 구성품 공개><

퐁퐁이·2021년 5월 12일
1

42SEOUL

목록 보기
2/12
post-thumbnail

🎁 42서울 4기 오리엔테이션(5/12)

📝 입장


건 vs 곤 vs 감 vs 리
입장부터 텐션이 장난아닙니다.
저는 red 리 라서 레드카펫 밟았어요 홍홍

📝 웰컴키트

42서울 4기 웰컴키트😆
박스 크기로부터 우리를 애정하는게 느껴졌어요

여기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간지나게 블랙으로 색깔 잘 뽑으셨네요

구성품은 아래쪽에 보여드릴거예요 👇👇👇👇

📝 진행과정

1) 20년 후 나에게 영상편지 보내기
2) 동아리 부스 체험
3) 이노베이션 아카데미 로고 앞에서 사진찍기

위는 2부 과정으로, 이 과정을 모두 밟고 도장을 받아와야 웰컴 키트를 준답니다~!
1부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돼서 각자 자리에 앉아서 화면에 집중하면 돼요
👀


개포 클러스터에는 유튜브 스튜디오가 있어요!!
여기서 영상편지 촬영을 진행하는데 저는 실실웃고 대충 아무거나 말했어요
(공대생 감성에 오글거려서 두 마디면 끝남)

동아리 부스 체험은 야외에서 진행됐어요
다들 이 더운데 고생 많으십니다ㅠㅠ 저도 돌아다니느라 고생했네요

이렇게 스탬프를 다 모아서 키트 수령하러 고고고💫

📝 웰컴키트 구성품

짜잔

접이식 키보드
텀블러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사실 저는 웰컴키트라고 해봤자 노트북에 붙일 스티커나 줄려나 싶었는데
나름 고퀄이라서 놀랐어요ㅋㅋㅋㅋ

키보드는 아이패드 유저에게 참 좋을 것 같네요
이정도면 저도 아이패드를 사야되지 않을까요?
놉 신학기 프로모션할 때까지 참아볼게요


그래 알겠어 42


다시 예쁘게 넣어서 가져가기

이제 코딩하러 가볼게요 빠뺘!!!

profile
코딩하는 에디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5월 12일

우와아아앙 멋져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