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또 돈을 썼습니다

☝🏻구매항목+가격

(1) 아이패드 - Apple iPad Air 4세대, Wi-Fi, 64GB, 스카이블루
💸 675,270
(2) Apple 정품펜슬 2세대, 1개
💸 146,360
(3) 아이패드 케이스 - 케이안
💸 32,150
(4) 애플펜슬 소프트 펜촉 - PZOZ
💸 6,130
(5) 애플펜슬 스킨 - 랩씨
💸 27,950
(6) software - 굿노트5
💸 9,900
(7) 종이질감 필름
💸 27,950

구매처: 쿠팡 (가격도 쿠팡 기준입니다)
총 927,213원을 잡아먹었네요 💸
분명 또 뭐가 있을텐데 그건 계산 안할래요
그런 짤이 있던데 '아이패드 사면 인생이 달라진다. -> 가난해진다'

✌🏻언박싱

아이패드는 추가요소들이 너무 많죠? 90 몇만원 중, 20만원 정도는 액세서리에 쏟아야 합니다ㅎㅎ
요새 택배 대란이라 평소보다 하루배송이 늦더라구요 소프트펜촉은 결국 다음날에 도착했습니다..

다음날 도착한 소프트 펜촉입니다
공부할 때 옆사람 방해되지 않게 그리고 내 자신이 소리에 거슬리지 않게해줘요
참 별게 다나오는데 이런걸 내가 산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blue


blue는 옳아요!!
저는 무난한게 싫어요 휴대폰도 red인데 3년째 질리지않고 잘 쓰고있답니다
그리고 이거 생각보다 훨씬 가볍네요??!! 저 무거운거 짱 싫어해서 맥북 잘 안갖고다니는데 얘는 가지고 다녀줘야겠어요

종이질감 필름은 2개가 왔네욤 비싼자식
얘 붙일 때 꽤 긴장돼요 휴대폰 가게 아저씨들은 필름 붙이기 자격증이 있을지도 몰라


애플펜슬 스킨은 바닥에 놓고 돌돌 굴리면됩니다
그래 네놈이 말로만 듣던 2세대구나
펜슬에도 세대 차이가 존재하는 시대

이렇게 완성된 앱등이^^V 👩‍💻

(욘리보다는 덜 앱등이)
미러링으로 사용하거나 화면 확장하거나ㅎㅎ 42 웰컴키트에서 받은 키보드랑 쓰니까 찰떡이네요 이제 용도를 찾았어


휙휙 (스케치 앱 몰라서 굿노트로 그리고 있는 5시간 전의 나)

필수 software

굿노트5 (유료 9900원)
sketchbook (무료)

나머지 앱은 폰이랑 연동해서 알아서 설치돼있겠쥬

🤟🏻구매 계기

새학기 프로모션 시작하고 살려고했던 아이패드였으나
1학기때 운영체제 과목을 듣고 깨달았습니다
아이패드는 대학생에게 필수품이라는 것을
도저히 2학기는 아이패드 없이 버틸 수 없을 것 같았어요ㅠㅠㅠㅠ
(교수님의 말씀을 한마디라도 놓칠 수 없는 범생이의 flex)

그리고 맥북프로 13인치 user로서 화면 확장 기능42하면서 절실하게 깨달았습니다

사실 사야 할 이유를 만들고 있었던 걸지도 몰라요
필요해서 산다? nope!!! 🙅‍♀️ 필요한 이유를 만들어서 산다 🙆‍♀️

학기 중에 사버리면 공부에 집중안하고 가지고 놀까봐 1학기는 참자참자 제 마음을 달래왔습니다.
그래서 종강하자마자 집와서 사버렸어요!! 이러저리 할인 비교하지도 않고 하루배송인 쿠팡을 택했답니다
왜냐하면 로켓와우회원이라 환불, 교환도 편하고 결제하고나서 하루 안에 택배가 도착하지 않으면 그 결제 순간의 기쁨을 잊게되거든요~~

+)

집에 오니 택배가 이마아안큼

🤍 근황

개포 클러스터까지 와서 코딩 안하고 뭐하냐구요?
종강도 했겠다 일주일만 좀 놀게요😎
빠이 ~!

profile
코딩하는 에디

4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6월 16일

어머 ~~~ 너무 재미있게봤어요 ~~ 저도 이참에 하나 구매해볼려구요 !! 앞으로고 이쁘고 재미있는 소식 기다릴게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6월 18일

맥북프로에 아이패드까지! 훌륭한 앱등이당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