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4기 TIL 4일차(11/3)

park·2022년 11월 3일
0

👍 오늘 배운 내용

웹 개발 종합반 4, 5 주차 완강했다.

👊 오늘 하루

미흡하지만 웹 개발 종합반 강의를 들은 토대로 페이지를 만들어 보았다. 조금 더 잘 꾸미고 다양한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싶었으나 맘 처럼 되지 않았다. mongoDB를 통해서 연동을 시키려고 했으나 무엇이 문제인지 제대로 되질 않았다. 내일은 한번 더 시도해보고 페이지도 조금 더 꾸며보고 싶다. 이번 웹 개발 강의를 들으면서 프론트, 백앤드를 얕게 나마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 처음에는 확연하게 눈에 보이는 프론트가 재미있긴 했다.

💪 내일 공부할 내용 및 목표

  • 프로젝트 더 구현해보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