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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dinP·2023년 3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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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상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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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사용 스택

  • C#

  • Unity

내가 개발한 부분

  • 맵 배치

  • 캐릭터 이동 구현

  • 캐릭터를 따라다니는 오브젝트 구현

  • IEnumerator을 이용한 스크립트 이벤트 발생 이벤트 1가지 구현

  • UI 제작

  • 엔딩 조건 설정 및 트리거 배치

해당 프로젝트로 배운 점

  • 팀장으로서 스케줄 조정 및 역할 배분법

  • IEnumerator을 이용한 대화 이벤트 구현

  • 특정 오브젝트를 따라다니도록 하는 알고리즘

  • Unity 2D Sprite 를 Top-Down 방식 게임에서 사용 시 앞, 뒤 레이어 설정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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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개발자가 되기 위한 스터디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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