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10월 14일: 멘붕

Jung·2021년 10월 14일
0

TIL

목록 보기
26/77
post-thumbnail

오늘은 Elastic Beanstalk와 Git Action을 통해서 CI/CD를 하기 위한 발판 작업을 했다. 하지만 원하는대로 술술 풀리지 않았다. 아침부터 계속 붙잡고 있었는데도 해결하지 못 했다...
원래 되던 기능들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멘탈이 엄청 붕괴됐다. 한 번 문제가 생기면 끝까지 해결하려고 하는 성격이라 쉬지도 못 했다 😂 마음 속으로는 쉬어야지 쉬어야지 하는데, 몸이 안 움직이는 타입...😣

지금까지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해서든 해결했는데 오늘은 엄청난 실패를 겪었다... 지금 머리가 복잡하기 때문에 얼른 자고 내일 다시 도전해봐야겠다.
오늘은 TIL을 일기처럼 쓴 거 같다. 내일?? 아니 몇 시간 후의 내가 해결했으면 좋겠다!!

profile
97kim.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