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Coding이 켜저 있는 상황에서 Visual Studio로 build하게 되면 error가 난다.
virtual void Init() override
Alt+Enter로 header에 선언된 함수들을 자동 완성 시킬 수 있다.
부모 함수를 overriding하는 경우에는 꼭 까먹지 않고 Super::함수이름()으로 부모의 함수를 먼저 call 해주기
UE_LOG(LogTemp, Log, )
UE_LOG(LogTemp, Warning,
언리얼의 string은 TEXT()라는 MACRO를 사용해서 나타낸다.
하나의 2Byte짜리 Unicode로 표시한다.
GameInstance는 참고로 Singleton Class이다.
Singleton이 무엇인지 보러가기 -> 링크
Unreal Editor의 우측 상단에 Project -> Maps & Modes -> Game Instance를 우리가 만든 것으로 교체
Log 수준을 LogTemp으로 맞춰놓고, LogTemp에 해당되는 Log를 필터해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