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테코 프리코스 1차 합격

도롱뇽·2022년 12월 27일
0

우테코

목록 보기
6/8
post-thumbnail

1차합격!!!!

우레코 관련 공지는 수요일 3시에 항상 나오는데 1차 합격 발표일인지 까먹고 메일함을 보다가 바로 확인을 하였는데
합격을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

이번 최종코딩테스트는 오프라인입니다.
저는 잠실 캠퍼스로 배정을 받았고 13시 ~ 18시 동안 테스트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프로젝트를 하면서 우테코를 준비하느라 힘들었는데
프로젝트 남은 기간이 일주일 우테코 최종 코테까지 일주일 또 곂쳐버려 최종코딩테스트를 준비하고싶었지만
같이하는 팀원도있고 부트캠프 마지막 프로젝트라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비슷한 난이도로 출제가된다고하여 해온 것 처럼 하면 되지않을까 여태까지 해오면서 부족한 부분만 신경쓰자라는 마음으로 시험을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과제가 이번에는 무엇이 나올까 굉장히 기대가 되고 5시간이라는 짧은 시간내에 풀이해야하는데 해낼 수 있을지 의문도 들기는 하네요 ㅎㅎ
하던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하고 최종코딩테스트를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rofile
재생재생열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