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 result |
---|---|
[ [1, 4], [3, 4], [3, 10] ] | [1, 10] |
[ [1, 1], [2, 2], [1, 2] ] | [2, 1] |
세 점이 [1, 4], [3, 4], [3, 10] 위치에 있을 때, [1, 10]에 점이 위치하면 직사각형이 됩니다.
세 점이 [1, 1], [2, 2], [1, 2] 위치에 있을 때, [2, 1]에 점이 위치하면 직사각형이 됩니다.
서로 중복된 값을 피하면 원하는 나머지 x, y 좌표값을 구할 수 있다.
각 x, y축에 중복된 수 이외의 값을 넣으면 된다.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v) {
int[] answer = new int[2];
for (int i=0; i<answer.length; i++) {
if (v[0][i] == v[1][i]) {
answer[i] = v[2][i];
}
else if (v[0][i] == v[2][i]) {
answer[i] = v[1][i];
}
else if (v[1][i] == v[2][i]) {
answer[i] = v[0][i];
}
}
System.out.println("Hello Java");
return answer;
}
}
교환법칙 :
a^b = b^a
a^b^c = c^b^a
a^a = 0
a^0 = a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v) {
int[] answer = new int[2];
answer[0] = v[0][0]^v[1][0]^v[2][0];
answer[1] = v[0][1]^v[1][1]^v[2][1];
System.out.println("Hello Java");
return answe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