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 스페셜 피어세션 좋아ㅋㅋㅋ

sujin·2024년 8월 23일
0

naverboostcamp

목록 보기
14/29
post-thumbnail

🌟 오늘 새롭게 알게 된 내용
WEEK03-Day4 Notion으로 보러가기

🌻 좋았던 것
오늘은 스페셜 피어세션이있었다. 지난주에 ㅅㅁ이가 스페셜 피어세션이 너무 좋았다고 해서 우리 피어세션보다 좋았다고? 하면서 놀렸는데,,,오늘 내가 매우 즐겁게 스페셜 피어세션을 하다가 ㅅㅁ이한테 걸렸다ㅋㅋㅋ 그래도 나는 우리조가 제일 좋아! 벌써 3주가 지나갔고 우리 조가 더 친해진 것같아서 좋다.

💦 아쉬웠던 것
어제 허리가 너무 아파서 코딩테스트 문제를 풀지 못했다. 아침에 그 전날 푼던 문제만 풀었을뿐,,,다음주부터는 공부를 하는 중간에 스트레칭도 하고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그리고 오늘 시디즈에서 산 의자가 도착했다. 다음주부터 꼭 1일 1코테문제 풀기

🏄‍ 도전할 것
sLLM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생겨서 멘토님에 질문을 많이했다. 일단 오늘까지 멘토님께 질문한 내용을 바탕으로 내가 하고 싶은건 기업 특화된 LLM 모델을 만들고 싶다.
국내에서 LLM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들을 조사하고 koAlphaca에 대해 살펴봐야겠다.
야호 금요일!

profile
감자 그리고 NLP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