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31(토) 슈퍼코딩 부트캠 주간 보고

이상혁·2023년 12월 31일
0

supercoding

목록 보기
4/9

이번 주 목표 달성 여부 및 다음 주 목표 설정

이번주는 강의를 잘 들으면서 공부하는 습관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아직은 더 익숙해져야 하지만 그래도 조금은 익숙해진 것 같다.

다음 주는 마찬가지로 익숙해지기 위해서 공부를 하고 백엔드에 대한 기본적인 흐름을 익히는데 중점을 두고 싶다.

부족한 점

html, css를 다시 공부하면서 잊어버렸던 것들이 있았다.
그 동안 복습이 부족했던 것 같다.
그래서 복습을 잘 해야 할 거 같다.

스스로 시도해본 것들

배운 내용을 계속 복습했던 것 같다.
뭔가 시도하는 것도 좋지만 익숙해질 때까지 복습을 하면 다른 것을 해볼 때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알게된 점

html과 css의 기초를 알게 되어서 좋았다.
알고 있던 내용이 이었지만 복습이 되어서 좋았다.

회고

첫 주가 지났다.
아직은 초반이고 여우도 있었어서 하는데 무리는 없었다.
하지만 앞으로 일을 하면서 야근도 하게 되고 힘든 상황이 오게 될 것 같은데
이를 잘 극복하고 싶다.
더 열심히 노력해서 백엔드 개발자로 성장하겠다.

profile
개발 공부 하기 위해 만든 블로그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