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스 - 부족한 금액 계산하기

박상진·2021년 12월 14일
0

프로그래머스

목록 보기
26/65


놀이기구를 타는 금액을 구하고 현재 가지고 있는 금액과 비교하는 문제이다.

문제는 복잡하게 써있지만, 내가 가지고 있는 금액과 타고자하는 횟수에 대한 금액을 비교하는 문제여서 크게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다.
순서대로 먼저 총 비용을 계산하고, 가진 금액과의 차를 계산해주었다.
그리고 금액이 부족하지 않은경우를 추가해주었다.

결과는

문제가 어렵지 않았는데 8점을 받아서 의아하구만

profile
개발자가 되고싶당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