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8/28

개발(공부) 자국·2021년 8월 28일
0

Dev log

프로젝트의 위키 문서를 정리하고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이제 발표 준비를 위해서 발표자료 준비를 시작했다. 어떤 내용으로 구성할지 어떤 QnA를 만들면 좋을지 같이 의논하고 결정했다. 발표는 내가 하게 되었고 개인기술발표 영상과 팀 발표 영상 두개를 준비하게 되었다. 개인 기술 발표 영상에 어떤 주제를 해야할지 고민되었다. 이미지 업로드에 관한 부분을 선정할지 슬라이드 구현을 선정할지, 이벤트 버블링을 선정할지 고민되었다.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이미지 업로드 부분인데 이 부분이 완벽하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고민되었다. 어떻게 해결했는지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전달하면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어렵다고 생각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미지 업로드 부분을 더 무게를 두고 있다. 주말에 정리하여 자료를 만들고 발표준비를 해야될 것 같다. 지치긴 해도 며칠 남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더 힘내봐야겠다.

profile
기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학습한 내용을 정리한 것이라 잘못된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는 언제든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