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07.09~10

Subin·2020년 7월 10일
0

TIL 기록

목록 보기
91/148

한 일

  • 파이썬 / 장고
  • 비디오 자막 관련 shortcut 키 추가
  • 우분투 및 기타 환경 설정

회고

  • 생각보다 일찍 shortcut 키를 추가 할 수 있었다. mouse event와 keyboard event에 대해서 조금 더 알게 된 유익한 과정이었다.
  • 자막을 담당하는 코드들을 보변서 addEventListener를 많이 쓰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꽤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었다.
  • shortcut 키가 완성되었지만 사용성에서 아쉬운 부분이 있다. 요청이 있으면 수정을 할 정도는 되기 때문에 작업은 일단 마무리를 시켰다.
  • 내가 한 작업을 영상으로 남기고 싶은데 회사 코드다 보니 그런 점이 아쉽다. 코드 외적으로 웹 서비스가 동작하는지만 영상 업로드가 가능한지 여쭈어 봐야겠다는 생각이든다.
  • frontendmastsers라는 사이트에 푹 빠져있다. 내가 볼 장고관련 리소스도 잘 모아 두었다.
profile
정확하게 알고, 제대로 사용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