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1.05.15

Subin·2021년 5월 15일
0

TIL 기록

목록 보기
134/148

한 일

mini chatroom 화면
화면 기능 구현을 조금 했고, column-reverse를 통해서 쉽게
원하는 UI를 만들 수 있었다.
제너레이터 함수를 실험적으로 사용했다.
활용방안을 더 찾을 수 있으면 좋을 거 같다.
faker를 이용해서 가짜 데이터를 쉽게 만들 수 있었다.

redux
redux/toolkit을 적용시켜보았다.
예전에 redux를 꽤 자주 활용했고, 어느 정도 쓸 정도로 익혀두었는데
몇 달 쓰지 않았다고 많이 까먹었다.
튜토리얼과 기존에 했던 코드를 그대로 복사 붙여 넣기를 한게 아쉽긴 하지만 일을 미루지 않고 조금이라도 적용시켜서 다행이다.

할 일

  • social-media-template 작업
  • mysql, express 공부
  • 함수형 자바스크립트
profile
정확하게 알고, 제대로 사용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