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0.07.02

Subin·2020년 7월 3일
0

TIL 기록

목록 보기
86/148

한 일

  • graphQL, python, c
  • 자막관련 오류 처리
  • next.js 관련 오류 처리
  • 윈도우 환경 세팅

회고

  • 내가 작업하는 도커 환경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았던 next관련 SSR문제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해결했다. dynamic 참고 도커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지 못해서 왜 그동안 내 작업 환경에서 문제가 일어났는지 의문이다. 도커도 지금보다는 깊게 알고 싶은데 이건 너무 큰 욕심인 거 같다.
  • vscode로 ssh 연결해서 작업을 하는데 정말 신세계다. 무거운 프로그램을 개인 컴퓨터로 돌리는데 무리가 있었는데 이번 환경 세팅으로 그 점이 줄어들었다. 진작 했어야 했는데 조금 늦었다.
  • 오늘 주어진 업무는 무난하게 처리 했다.

next.js 관련 오류 기록

profile
정확하게 알고, 제대로 사용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