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식 계산기 만들기 | Toy Project

Seohyun·2022년 3월 3일
0

project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Django로 처음하는 나의 프로젝트

1. 프로젝트 계기

공대생이라면 공감을 하겠지만, 내가 공부하고 있는 이 수식의 계산이 정확한지 알 수가 없을 때가 많다.
친절한 책이라면 답지가 존재하겠지만 학교에서 사용하는 책의 경우 해설지가 존재하지 않아 이 답이 정확한 것일까 생각이 들며 자신감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여담이지만.. 학교에서 사용하는 책의 제목을 구글링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연관 검색어는 solution 아닐까 싶다 ㅋㅋ
그래서 답이라도 정확히 알며 공부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하는 나의 첫번째 토이프로젝트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

2. 왜 Django로 ?

흔히 하는 토이프로젝트인 계산기 만들기는 javascript와 html로 이루어져 있는데, 수식계산기 웹인 만큼 파이썬만큼의 수식이 필요하다 생각하여 Django로 시작해보고자한다. 처음으로 쓰는 Django로 완벽하게 만들어 볼 수 있을까 걱정이 들지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