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의 생성과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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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의 생성과 사용

  • 객체의 생성
클래스명 변수명;          // 클래스의 객체를 참조하기 위한 참조변수를 선언
변수명 = new 클래스명();  // 클래스의 객체를 생성 후, 객체의 주소를 참조변수에 저장
Tv t;                 // Tv인스턴스를 참조하기 위한 참조변수 t를 선언
t = new Tv();         // Tv인스턴스를 생성한 후, 생성된 Tv인스턴스의 주소를 t에 저장
-> Tv t = new Tv();
  • 객체의 사용
t.channel = 7;     // Tv인스턴스의 멤버변수 Channel의 값을 7로 한다.
t.channelDown();   // Tv인스턴스의 메서드 channelDown()을 호출한다.
System.out.println("현재 채널은 " + t.channel + " 입니다.");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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