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00922

슬지로운 개발생활·2020년 9월 22일
0

TIL

목록 보기
4/73
post-thumbnail

1. 코드스테이츠
▪  새로운 페어분과 Twittler 목업 구현
    ▫  와이어프레임, html, css를 사용해서 구조/형태부터 잡았다.
▪  DOM study.
    ▫  DOM 이해하기
         ▪  HTML(Document)에 접근해 Object(JavaScript Object)처럼 HTML을 조작(Manipulation)할 수 있는 Model
    ▫  DOM 조작하기
         ▪  CRUD(create, read, update, delete)

2. TO DO
▪  DOM 조금이라도 더 공부하기


TODAY MOOD😪🤯😵
새로운 페어와 Twittler 와이어 프레임부터 웹에 구조 잡는 일까지 진행하였는데,
같이 한 페어분도 html과 css를 아시는 분이셔서 작업은 빠르게 진행되었다.
점심전에 끝내고, 페어시간 포함하여 조금 일찍 DOM 공부를 시작했는데...
이해하기가 일단 어렵고, 개념 정리하면서 진행해서 시간안에 공부를 끝내지 못한 상태에서
소크라티브 문제를 찍어서 풀었다. 결과는 반타작ㅜㅜ...
오늘 피곤하고 몸 상태가 좋지 않은지 집중하기가 아주 힘들었다.
줌 끝내고 한시간 정도 자고 일어나서 저녁도 먹고!
DOM 개념 정리라도 끝내기 위해 컴퓨터 앞에 다시 앉았다. 일단 개념정리는 끝냈다! 야호!!🙌 🙌

그러나 오늘의 나에게 스스로 최선을 다해 노력했나 물었을때... 아쉽다.
오늘은 여기서 끝낼 것인가... 그 기로에 서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