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01211

슬지로운 개발생활·2020년 12월 11일
0

TIL

목록 보기
50/73
post-thumbnail

1. 코드스테이츠

  • toy prob 시작 : 가위바위보 경우의 수
  • Sprint: subclass dance party

TODAY MOOD

나의 오르페우스는 콘솔이었다.
어제 setTimeout부분이 오류가 났었다.
이를 알게 된게, 코드 중간중간에 콘솔로그로 확인을 해보니
오류가 나는 부분이 자꾸 텀을 두고 오류가 나서 코드를 다시 살펴봤다.
setTimeout에 this값을 할당해 주지 않아서
계속 defined이 안된다고 오류가 뜬거 였다.
덕분에 다시 setTimeout을 realizing해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두번째 실수(?)는 prototype의 메소드에 오버라이딩 했어야 했는데
상속받아온 prototype에 재할당 하고 있었다.
항상 주의하자!!! 콘솔만이 답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