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04 (월) - 여든네번째 하루일기

Seungmin Shin·2021년 10월 4일
1

프로젝트 시작

드디어 시작이다..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진짜 하는구나 ㅜ 마냥 먼얘긴줄 알았는데..

그런데 진짜 뭔가 앞이 캄캄하다.. 진짜 내가 해낼 수 있을까? 잘 끝낼 수 있을까?
다른 팀원들한테 민폐안끼치고 잘 끝낼 수 있을까..? 많은 생각이 든다.
나는 잘하지 못한다. 그건 사실이고 어쩌면 당연하다.

나는 천재가 아니라 5개월만에 배포가능한 온전한 웹페이지를 만드는 능력을 얻지 못했다.
어떤 사람은 그냥 하루만에도 후딱 만드는게 가능한 사람들도 있겠지.
하지만 나는 그러지 못하니 남들의 배만큼 노력하고 찾아내서 결국은 완성할것이다.

이번 2주 프로젝트로 꽤 많이 성장해서 4주때는 정말 기깔나는 작품을 만들어보고 싶다.
그러려면 이번 2주는 죽어야겠지.. 다른거 다 제끼고 여기에만 집중하자.

profile
Frontend Develop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