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실수

댕바·2024년 7월 18일
0

7월18일 목요일
오늘은 실수에 대해서 얘기할까 한다.

오늘은 모든면에서 계속 오토레이아웃이 계속 런타임오류, 쓰레드 오류가 계속 떠서 왜 그렇게 오류가 뜨는건지 1시간~2시간을 찾아 해매었다.

하지만 계속해서 찾아본 결과
하나의 실수를 하게 되었다.
이 부분에서 나는 오토레이아웃에서 겹쳐서 그런건가?
왜 슈퍼뷰가 없다고 뜨지 하고 계속 찾아 나섰다..

하지만...

forEach부근에서 찾아보면
profileImage가 2개 들어가있었고
정작 계속 안되던 phoneLabelText가 안되는것 이였다.
왜 안되는거니 왜 안되니...?
그것만 찾아본지 2시간이 지날무렵 내 문제를 지피티에게 던져본 결과
단10초만에 해결이 되었다... 허무했다.

앞으로는 모든걸 꼼꼼히 살펴보고 코딩을 진행 해야겠다.

profile
어디서나 최선을 다 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