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독틀박 19

이신영·2023년 4월 15일
0
post-thumbnail

AI를 맛보다

학교공부차원으로 인공지능 이론쪽을 공부했는데 이거 이거.. 어렵다..! 기본적으로 그래프라던지 수학적인 지식이 많이 요한데 난 이게 너무 약하다 😂 어릴때 수학좀 열심히할걸 😅 그래도 새로운 분야를 하다보니까 재미있기도하고 흥미가 가긴하네~ 최근에 너무 프로젝트만 하긴했어 ㅎㅎ;


알고리즘도 맛보다

AI 처음배워서 어려운거보다 이게 더 심각함 ㅋㅋ 완전 퇴화한수준? 정렬알고리즘을 짜볼라했는데 하 이거 다 까먹었네~ ㅎㅎ; 머슬메모리가 있듯 코드메모리도 있겠지? 내일은 알고리즘을 다시 다 맛보기만 해야겠다.. 이놈의 금붕어머리~


그 외 단편적인 생각들

  • 오늘은 고기국수를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다 담에 또 가야짓 👍
  • 시험끝나면 사진찍으러가야겠다~
  • 미루고 미뤘던 독서도 해야지 ㅋㅋ;
profile
후회하지 않는 사람이 되자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