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58] 기획 수정

H·2024년 4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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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남은 작업들과 예상 소요시간을 살펴보며 유저 테스트전까지 필수 구현사항을 넣기위해서 고민중.

게임성이 우선이 되어야 될것 같아서 인게임 스킬구성이 최우선, 그리고 상점, 사운드가 우선순위 순서대로 간다.

하지만 초반에 퀘스트를 통해서 인게임 슬롯을 해금하는 시스템은 다른곳에 넣어야 할 것같다. 또한 출석체크를 통해서 리텐션 확보를 하려고 했던 것은 다른 장치로 만들어야 될것 같다.

그래서 현재 계정레벨을 업하는거랑 미믹 레벨을 업하는 것을 두개로 나눠서 현재 게임 사이즈에 맞게 가는게 맞다고 판단.

계정레벨에 인게임 스킬 슬롯 해금기능을 붙이고
미믹 레벨에 더 좋은 장비를 얻는 확률시스템을 붙이는게 시간내에 시스템 완료를 할 수 있을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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